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시설 및 분위기 가격 꽁까이 등 알아보기 > 후기 게시판 다낭에코걸 붐붐 나이트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시설 및 분위기 가격 꽁까이 등 알아보기 > 후기 게시판 다낭에코걸 붐붐 나이트

다낭 원오페라 가라오케 시설 및 분위기 가격 꽁까이 등 알아보기 > 후기 게시판 다낭에코걸 붐붐 나이트

Blog Article


많은 수의 꽁까이들이 '원오페라' 또는 '강남 가라오케' 같은 또 다른 대형급 가라오케들로 이동을 대거 한 실정 입니다. 따라서 노래 선택 만큼은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 불편사항이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또 가격을 보면 한인 가라오케들에 비해서는 약간 더 비용이 쎄지만, 그만큼 시설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송파구 잠실역 최고급 퀄리티 건물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룸 70개 규모의 퍼블릭 가라오케입니다. 365일 연중무휴, 1부와 2부로 나누어진 24시간 영업 중입니다. 뮤지컬 및 공연 무대 설계 전문가가 초빙되어 제작한 500평 규모의 젠더쇼 및 다양한 쇼를 관람하실 수 있는 무대가 업소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클럽에는 베트남 로컬 클럽, 베트남 외국인 전용 클럽, 라운지클럽, 스카이바, 비어클럽 등 클럽의 종류 또한 다양하게 있는데 동남아시아 특유의 클럽 문화인 상주하는 아가씨가 존재합니다. 상주하는 베트남 여성의 경우 2차가 가능한 꽁가이가 있고 2차 불가능한 꽁가이도 있으니 2차를 원하시는 경우 처음 합석 했을 때 미리 얘기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반은 건전하고 반은 불건전하다는 뜻으로, 마사지도 하고 물도 빼는 짬뽕 시스템입니다.


노래하고 싶은 사람들은 누구나 노래할 수 있지만(미리 등록해야 하는 경우도 있음), 바 손님 전체 앞에서 노래를 부르게 되죠. 일본에서는 직장, 학교에서의 회식(“노미카이(飲み会)”) 후 “카라오케 가자! 꼭 술자리 뒤가 아니라도, 친구들끼리 저녁을 먹고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면서 간식과 음료를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는 가게에 입실하신 이후 보통 15분이내로 5명씩 3조 15명 정도 초이스를 보여드립니다. 평일인지, 주말인지, 몇시에 오셨는지, 오신 시간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주말 피크타임을 제외하고는 평균적으로 5명씩 3조, 15명 이상의 아가씨들을 초이스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마담이 얼마나 애들 꽉 잡고 있는지, 실장이나 상무가 마담을 얼마나 꽉 잡고 있는지가 가라오케 운영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하는데요 하노이는 그런 부분에 있어서 아주 훌륭했습니다. 최고의 가성비로 언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어떤 도시로 놀러 가더라도 추천할 수 있는 좋은 베트남 가라오케 KTV들을 많이 찾을 수 있어 뜨거운 베트남 밤문화를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특히 유흥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인 베트남 가라오케는 부족함 없는 퀄리티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선호하는 이유를 스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관광객은 물론 현지에 거주 중인 분들에게도 베트남 가라오케는 언제든 부담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호치민 1군에 위치한 오로라 가라오케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으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업소로도 유명합니다. 이용에 필요한 모든 과정에서 소통이 원활하기 때문에 마치 국내에서 즐기는 것과 차이없을 정도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 또한 강력한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비어클럽(Beer Club)은 현지 베트남인들이 주고객으로 외국인이 많지 않습니다. 간혹 여행객들이 찾곤 하지만, 음악 스타일이 한국인들에게 맞지 않으며, 앉아서 맥주 한잔 하며 가볍게 어깨 들썩이는 정도로 즐기기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화가 안 통하며, 2차 나가는 아가씨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노는 분위기가 재미없어서 추천드리진 않으며, 한번쯤 경험 해볼만 합니다. 정리하자면 총알이 넉넉하게 장전되어있을때 질펀하게 한번 놀아보고싶으면 마음먹고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다양한 노래 선택이 가능하며, 영어, 베트남어, 한국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노래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래 선택을 위해 린시스템을 사용하며, 손 쉽게 좋아하는 노래를 찾아 부를 수 있습니다. 또한, 가라오케에는 대형 TV 화면과 탁월한 음향 효과가 갖추어져 있어 고급 프로페셔널 노래방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도 노래 연습, 노래 부르며 스트레스 해소하러 편하게 갈 수 있는 카라오케. 실제로 일본에서는 많은 이들이 혼자 노래방에 자주 다니고 있고, 대형 체인점에서는 1인용 특별 가격을 정해두기도 합니다. 필요한 기본 설비(TV 화면 1대 또는 2대, 리모컨 또는 ipd, 마이크)에 더해 식사용 테이블과 푹신한 소파가 있어 편안합니다. 친구, 동료 등 함께하는 사람들과 집 안에 있는 것처럼 프라이빗하게 오붓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 초이스는 매력 넘치는 매니저들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스템입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변경한 거라 서비스가 답답할 뻔했는데 여기 상무가 정리 잘해둔 덕에 편안하게 한인 가라오케 서비스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LED에 황금빛에 반짝반짝 아주 볼만한데 이곳 인테리어도 역시나 로컬 그대로 인지라 한국에서 보기 힘든 그런 분위기를 만드는 곳입니다. 우선 벤츠는 다낭 가라오케 중에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이 현재 1등을 하고 있는 이유는 벤츠 가라오케를 운영진들의 역할이 아주 컸다고 생각합니다.


즐거운 자리를 위한 밴드팀과 DJ팀 등이 상주해 있습니다. 스타일이 다 다르지만 외모가 출중한 매니저보다는 화술이 좋은 매니저를 찾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만약 처음 방문 이후에 다시 재방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선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었을 거라 예측하는데요.

비타민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윈가라오케 WIN가라오케

Report this page